기타

제주도 오는정 김밥 메뉴, 예약 및 주차 (내돈내산 후기)

chanstory 2024. 3. 3. 15:18
반응형

제주도에 진짜 맛있는 김밥이 있다고

친구한테 여러 번 들었던 적이 있어요

 

그중에 하나가 제주도 '오는정 김밥' !!

 

얼마나 맛있으면

많은 연예인 분들이 다녀가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제주도 방문했을때

꼭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제주도 주변 관광지 구경하던 중

오는정 김밥이 생각나서 바로 전화했는데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완전 운이 좋았어요

 

친구가 제주도 3번 와서 3번 다 예약 불가여서

못 먹었다고 하더라고요...ㅠㅠ

 

이제 예약 방법 및 맛 후기 알려드릴게요


1. 예약 방법

오는정 김밥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사전 예약이 하루 전부터 가능하므로

방문 전날에 주문해야 안전하게(?) 예약이 가능 합니다.

 

저는 당일 예약을 진행했는데

통화량이 많아서 연결이 잘 안 되더라고요

한 3번정도 전화했더니 연결이 됐어요!!

 

완전 운이 좋았음ㅠㅠㅠ

 

직접 방문해서 예약하시고

시간 맞춰서 수령해 가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이 방법이 제일 확실하니

직접 방문해서 받으시길 바랍니다.

 

김밥은 2줄부터 구매하실 수 있으며

예약시간 30분 경과 시 예약이 취소될 수 있어요

 

아참 그리고 매주 일요일은 휴무일이고

09:00 부터 17:00 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브레이크 타임은 13:00 ~ 14:30 이니까

시간 잘 확인하시고 방문하셔야 헛걸음 안하실 것 같네요

연예인 분들이 이렇게나 많이 다녀가셨어요...

 

오는정 김밥을 처음 먹어보는 저로썬

맛에 대한 기대가 아주 커졌어요!!

 

그냥 누구나 다 알만한 연예인 분들이

다 들렸다가 가셨어요ㅎㅎ

 

 

 

2. 메뉴 및 가격

가격은 서울보다 싼 것 같네요

요즘 김밥가격이 하도 올라서

 

서울에서 김밥집 가면

최소 3천원에 4천원~5천원 이렇더라구요

 

제주까지 와서 맛집 김밥 먹는데

이 정도 가격이면 개꿀!!

 

저는 원조김밥 2줄에 떡갈비 김밥 1줄 주문했어요

 

네이버 리뷰 보고

어떤 분이 이렇게 주문하셨길래 똑같이 주문함ㅎㅎㅎ

 

3. 위치 및 주차

 

위치는 서귀포시 동문동로 2번 길에 있어요

가게 주변에 주차장은 없는 것 같아서

반대편 쪽 골목에 주차했어요

 

골목에 주차된 차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사이에 쏙 집어넣고 걸어서 방문했어요ㅎㅎㅎ

 

가게 앞 길거리에는 주차하기가 어려워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4. 오는정 김밥 후기

저는 원조 오는정 김밥 2줄 떡갈비 김밥 1줄 을 주문했어요

 

떡갈비 김밥 안에 들어가 있는

떡갈비는 잘게 잘라서 튀기듯 구우신 것 같아요

바싹한 듯하면서 딱딱한 느낌? 이였어요

 

따뜻할 때 먹으면 맛있을 듯 (근데 받고 바로 먹은 거임ㅎ)

 

기본김밥도 은근히 맛있더라고요

 

밥에 양념이 되어있어서

달달하면서 맛있는 느낌??

 

근데 생각했던 것보다는 별로였어요

완전 지인짜!! 맛있을 것 같았는데

 

중상 정도 됐던 것 같아요

 

그래도 맛있으니까 다들 한 번씩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주 오는정 김밥 내에 식사하실 수 있는 자리는 없기 때문에

바로 옆집에서

라면 같은 메뉴 시켜서

같이 먹을 수 있어요

 

전 흑돼지 라면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고기가 다져진 고기라

 고기맛이 확 느껴지진 않았지만

 

김밥이랑 먹기 좋았네요

 

제주 오는정 김밥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