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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체험단 '디너의 여왕' 현실적 후기 및 선정 꿀팁 (키워드 추천, 블로그 부업 추천)

chanstory 2023. 11. 25. 1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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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체험단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직접 경험한 내용을 공유 드리고자 합니다.

 

 

체험단 시작 계기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등 수익화를 위한 블로그를 운영할 수 도 있지만

직장 다니면서 정말 간단하게 나의 수입 중 일부를 블로그로 대체할 수 있다면

조금은 여유로운 삶을 살 수 있지 않을까 싶어 시작한 블로그 체험단!!

 

평소에 맛집을 다녀오면 사진도 왕창 찍어오는데

이것을 활용해서 경제적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던중

블로그 체험단을 발견!!

 

블로그 체험단은 레뷰, 디너의 여왕, 모두의 블로그, 리뷰노트 등등이 있어요

 

처음엔 모두의 블로그에서 당첨이 많이 되었는데

최근에는 디너의 여왕에서 당첨이 많이 되고 있어요!

 

디너의 여왕은 블로그 들을 위한 플랫폼으로 맛집 뿐만아니라 여가생활, 숙박, 제품 등 까지 협찬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특별한 경험이 나에게 직.간접적으로 이득이 되니 꼭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열심히 게시글을 포스팅 하고 한두개 당첨되다보면

약속이 있을때 당첨된 업체를 방문하게 되고 3~4만원 정도의 음식을 협찬받으면

꽤 많은 돈을 아낄 수 있더라구요..!

 

네이버 블로그 월간 방문자 수

블로그 방문자 수와의 관계

블로그 방문자 수가 그렇게 중요하진 않은 것 같아요

총 방문자수가 2000도 안되었고 하루 방문자 수가 2~30 명이였는데도 당첨된적이 많거든요

물론 많이 신청을 하긴 했지만요

 

한 3~4년 전 부터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고

초반에 열심히 체험단 생활 하다가 코로나로 인해 중단하게 되었었어요

 

최근에 다시 블로그를 열심히 하게 되면서 하루 100명 정도의 방문자가 찍히는데 

이정도면 진짜 충분하고 누구나 할 수 있어요

 

특히 집에서 누워서 유튜브 틀어놓고 하루에 한개의 게시글을 작성한다면

2~30개의 게시글은 금방 쌓이죠!!

 

오늘은 쓸것이 없다면

이전에 찍어뒀던 사진들을 이용해서 개인 일상 내용을 작성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1일 1포스팅이 중요한게 직접 해보니까 느껴지더라구요

사람들의 방문수가 늘어나는게 조회수로 보이거든요

이게 내 포스팅이 상단에 노출되고 사람들의 검색 키워드에 적합했다는 증거기도 하구요.

 

꿀팁 중 하나는 '나와 소통할 수 있는 이웃을 만들자!' 입니다.

게시글 작성 시 해시태그에 '서로이웃, 서이추' 등을 넣는다면

사람들이 해시태그를 통해 나의 블로그로 유입되고

서로 주기적으로 소통을 하며 게시글의 질을 높혀갈 수 있어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이웃분들이 꽤 많이 방문해주십니다.

물론 저도 상대방 블로그로 가서 공감도 눌러주고 댓글도 써드리고 하는 노력이 필요해요

 

 

디너의 여왕 캠페인 선정 꿀팁

# 첫번째

일단 신청을 많이 하는것이 당첨될 확률을 높히는 것이지만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일 방문자수를 늘리는 것 입니다.

 

일 3~40명 방문 당시에는 30개 신청하면 1~2개 당첨되는 정도?? 였지만

몇개의 게시글이 터지고 1~300명 정도의 방문자 수가 됐을때

지속적으로 캠페인에 선정됐어요.

 

디너의 여왕은 최근에 열심히하기 시작해서 아직 23개의 캠페인에 선정됐지만

시간이 되지 않아 방문하지 못한 곳 까지 합치면 한 25개 정도 되겠네요

물론 최근 1~2달 정도에 당첨된 수 입니다.

 

무조건 방문자 수만 높으면 되느냐?

그건 또 아니라고 생각해요 

 

가게 사장님들이 직접 신청자 분들의 블로그로 방문해 보시고 선정하기 때문에

평소에 작성하는 포스팅에 어느정도의 정성은 들여야해요

 

사진 15장 이상, 움짤 및 동영상 (15초 정도), 해시태그(키워드) 잘 선정하기 등

이정도만 인지하시고 게시글을 작성하신다면 충분합니다.

(실제로 이 조건을 지켜서 1일1포스팅 했더니 방문자 수도 늘고 당첨 확률도 늘었어요)

 

 

# 두번째

경쟁률이 적은 업체를 노리자!!

 

 

위 사진 처럼 15명을 뽑는 캠페인에서 44명이 지원했으므로 약 3:1의 경쟁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3:1 정도는 일방문자수 100명 쯤 되면 거의 뽑히는 것 같아요

 

경쟁률이 적은 업체의 경우는 아래 4가지 정도가 이유 일 수 있습니다.

1. 협찬 음식에 대한 제공 금액이 적을 수 있음

2. 장소가 찾아가기 힘든 곳 일 수 있음

3. 미션이 복잡할 수 있음

4. 체험 시간이 주말이 불가하거나 평일 점심시간대만 이용이 가능한 경우

 

 

실제로 체험시간을 제대로 보지않고 신청하여

어렵게 시간을 내어 방문해야한다던가

 

아예 체험을 하지 못해 체험권을 취소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세번째

나만의 꿀팁을 만들자!! 입니다.

블로그가 몇가지의 강점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 입니다.

 

예를들어 사진을 스마트폰이 아닌 카메라로 이용해 찍는다거나

음식 사진을 많이 찍는다거나, 음식 영상을 편집하여 진행한다던가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와는 차별점을 두면 음식점 사장님들이 더 많이 선정을 해주시겠죠?

실제로 저도 위 예시와 같은 내용을 적용했더니 당첨이 많이 되기 시작하더라구요

 

 

 

현실적으로 하루에 30분만 투자해서 1일 1포스팅 하고

일 방문자 수 100명 정도 만드신다면

한달 2~30만원 정도의 식비는 가볍게 세이브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진짜 게으른 저도 잘 하고 있는 거니까

꼭 여러분들도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디너의 여왕 완전 추천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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